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회원가입/로그인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02-451-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02-451-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관련

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고객지원센터(02-451-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개인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한 후

E-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학습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의 나의 과정에서 학습진도 및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 진행시, loding 화면이 나오거나 진도체크가 되지 않는 경우 호환성 보기 설정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호환성보기설정
1. Internet explorer 실행
2. onpearson.com 홈페이지 실행
3. 왼쪽 상단에 [도구] 클릭
4.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5. onpearson.com [추가] 클릭
6.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에 onpearson.com 확인 후 [닫기] 클릭


위 조치방법으로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02-451-6633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험

A레벨 최종 성적표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증 기관에서 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1544-1196(내선 2번)으로 문의 주시면 A레벨 시험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수확인

A레벨 시험 성적은 시험을 본 기관에서 직접 수령하여야 합니다.

인증 기관에서 A레벨 시험을 보셔야 A레벨 성적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행 되는 수료증은 학습 완료의 의미이며, A레벨 성적표와는 무관합니다.

수료증 부분은 오해의 소지가 있어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