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회원가입/로그인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관련

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개인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한 후

E-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학습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의 나의 과정에서 학습진도 및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험

A레벨 최종 성적표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증 기관에서 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1544-1196(내선 2번)으로 문의 주시면 A레벨 시험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수확인

A레벨 시험 성적은 시험을 본 기관에서 직접 수령하여야 합니다.

인증 기관에서 A레벨 시험을 보셔야 A레벨 성적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행 되는 수료증은 학습 완료의 의미이며, A레벨 성적표와는 무관합니다.

수료증 부분은 오해의 소지가 있어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